ACCELERATOR

액셀러레이터

공유하기공유하기URL네이버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프린트프린트
입주기업
[성수IT종합센터 입주기업] "쿠핏, 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'오픈라이더' "
작성자 : 성수IT종합센터작성일 : 2018-08-13 14:35조회수 : 96
https://www.cufit.net/ 19회 연결

[회사 소개]   

쿠핏에서는 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필수 애플리케이션 '오픈라이더’를 운영하는 회사이다. 자전거 도로를 안내해 주는 자전거 내비게이션 기능을 중심으로 GPS 속도계, 주행기록 분석, 추천 경로 등 자전거 라이딩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. 세계 50만명 이상 이용자를 확보할 만큼 인기다. 


[애플리케이션 소개]   

 오픈라이더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자전거 내비게이션 어플로, 최근 시즌3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다.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속도계와 길 안내 기능이 강화된 것. 특히 자전거 길 안내 기능의 경우 다중 경로 안내 시스템이 도입되어 추천경로, 최단경로, 대체경로 등 다양한 자전거 길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한다

 또한, 자전거 라이딩 기록을 보기 쉽게 정리해주는 주행 기록에 각종 통계 데이터가 추가되어 보다 자세하게 자신의 기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, 이용자간 라이딩 데이터를 기준으로 경쟁할 수 있는 라이더 랭킹 기능도 마련됐다. 

 그 외에, 오픈라이더에는 전국의 유명한 자전거 경로가 모두 담겨져 있고 구글 피트니스 혹은 삼성 S헬스와 연동하여 라이딩 기록을 통합 관리하는 것도 가능하고, 오늘의 날씨, 이번주 날씨, 습도, 풍향 등 라이딩에 필요하고 도움이 되는 날씨 정보 또한 제공하며 라이딩을 멀리, 오래할수록 이용자의 레벨이 올라가는 레벨업 시스템으로 라이딩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.


ic_or_p.pngic_bp_p.png 

<오픈라이더; 제공 CUFIT>


최근 업데이트 된 서비스까지 포함하면 '오픈라이더'의 서비스는 https://www.cufit.net/ 에서 찾아볼 수 있다.






댓글
(0)